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그나로크 비긴즈 캐릭터 스텟

by kclub 2023. 12. 16.

안녕 하세요 ~ 흰고래 입니다.
오늘도 역시 라그나로크비긴즈에 대해서 조금더 알아보겠습니다.
저한테는 너무 재미 있는 게임이었던 라그나로크라서 그런지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무슨 새우깡도 아니고 ㅋㅋㅋ

일단 저는 사전예약인이 아니어서 사전예약이벤트템은 싹다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ㅠㅠ 아쉬워...
라그나로크는 노비스라는 직업으로 시작해서 1차 전직을 하게 되고 2차 전직 까지 하면서 좀더 상위클레스로 가며, 직업에 맞는 스킬을 배워 세계를 나아가는 게임이에요
노비스에서 1차 전직을 할수 있는 직업은 현재까지 4개이며, 직업에 따른 스탯을 투자 해야합니다.
스탯에 따른 능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STR(힘) :물리 공격력, 물리방어력
VIT(체력) : 물리/마법 방어력, 최대 HP
AGI(민첩) : 피해감소, 속도
INT(지능) : 마법 공격력, 마법 방어력, 최대SP
DEX(재주) : 최대 공격력, 공격적중률, 캐스팅 속도
LUK(행운) : 물리/마법 치명타
 

제가 작성한 이전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매지션이 하고 싶었는데 퀘스트를 안읽고 무한 연타 하면서 빠르게 진행해보니깐 저는 어콜라이트가 되어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오...성직자... 아니 뭐가 어느정도는 맞아야지 ㅋㅋ
소드맨은 탱커라고 보시면 편할겁니다.
주요스킬은 강타, 인듀어, 휩쓸기가 있습니다.
스텟은 힘(STR) : 물리 공격력, 물리 방어력 몰빵 입니다. ㅋㅋㅋ
2차 전직도 알아 보겠습니다.
 

워리어가 솔플에 특화된 직업이라면 디펜더는 파티에 특화된 직업으로 보여집니다.
저는 디펜더를 좀더 추천할듯 하네요?? 일단 빨뚝이가 좀더 매력적? ㅋㅋ 이기도 하지만
파티의 꽃은 탱커라는 생각이 많이 들고 솔플도 파티던전에서 득템한 아이템으로 충분히 가능할듯 하기 때문입니다.
후에 어콜라이트의 2차 전직 직업인 인퀴지터와 포지션이 겹칠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봐야 알겠죠??
다음은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직업중 하나인 아처 입니다.

원거리 활쟁이라서 상대적 무빙샷을 기대하는 분들도 있지만 라그나로크에서는 그런거 없습니다 ㅋㅋㅋ 앞에 탱커가 있다면 시즈모드 땡겨가 가능한 직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장점은 좋은딜량과 안정적인 방어로 사냥이 정말 빠르죠.
주요스킬은 이중 화살, 화살비, 충격 화살이 있습니다.
스탯은 요즘핫한 재주(DEX)에 몰빵해주시면 됩니다. ㅋㅋ
스텟이 남는다면 어질도 같이 붙여주면 좋습니다.

아처는 2차 전직에서 확연하게 길이 나뉜다고 보시면 됩니다.
 
PVP는  레인저, PVE는 헌터!! 뭐 어차피 템이 좋으면다 상관 없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본인의 성향에 따라서 전직을 정하면 될거 같습니다.
저도 아처로 다시 키우고 있는데요 이거이거... 딜 차이가 어마어마 하네요?? 조작도 너무 쉽고 방어도 더 좋고 ㅠㅠ 이거 단점이 없네요 ㅋㅋㅋ
아참! 그리고 본캐릭에서 몬스터카드 각인을 하면 계정에서 다른 캐릭터를 키울때 함께 각인능력치를 적용받으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꾸르팁!

이번에 알아본 직업은 드디어!! 대망의 마법사!!!! 매지션 입니다.
뭐 어느 RPG를 플레이 하던 항상 딜량에서 1등, 2등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언제나 인기가 상당하고 그만큼 정점에 오르기 힘든 직업중 하나 입니다. 어느정도 예상은 하셨겠지만 당연스럽게도 스탯은 올 지능(INT) 몰빵입니다. 그 외에 남는 스탯이 있다면 행운(LUK)나 체력(VIT)을 추천 합니다.
그 이유는 행운에 마법데미지도 크리가 터지기 때문이고 체력은 종이몸을 보완할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서머너가 생각보다 소환몹을 가지고 함께 사냥하는게 얼마나 강한지 모르기 때문에... 저는 엘리멘탈리스트에 한표를 주고 싶네요?? 강력한 데미지를 원하시는분! 컨트롤에 자신있는분!! 천쪼가리 걸친 여캐 원하시는분!!? 법사로 가시면 됩니다!!

이번직업은 제가 실수로 만든 직업이기도 하지만 게임을 할수록 지루하고 하품도 나오지만 그래도 모든파티에서 빠질수 없는 펜타힐을 갈겨넣어주는 힐러!! 어콜라이트 입니다 ^^
일단 생각보다?? 재미 있습니다 물론 생각보다 이기 때문에 꼭!! 깊게 생각하시고 플레이 하시길 권장 합니다.
아참!! 얘도 일단 풀 지능(INT) 입니다.

저는 힐러에 만족할수 없을거 같아서 인퀴지터로 전직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인던파티 들어가서 펜타힐 갈기면서 숨진유저들 살리는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탱커가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딱보면 탱커같은데... 사실 제가 했던 라그나로크때는 인퀴지터라는 직업은 없었기 때문에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래도 소라카는 못하겠어요 ㅋㅋㅋ
어떠 셨나요?? 라그나로크 2번째 이야기 였는데 저는 진심으로 재미 있어서 있는시간 없는시간 다 빼내면서 플레이 중입니다 ^^ 물론 과금은 할생각 없이 무과금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는데 충분히 즐길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블로그는 요기까지 작성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