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게임 워크레프트 럼블 티어 덱 지휘관

by kclub 2024. 1. 1.

워크래프트 럼블

블리자드

전세계 게임회사 순위 상위권에 들어가는 블리자드라는 공룡기업이 pc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워크래프트라는 게임을 모바일로 녹여내서 만들어낸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입니다.

다운로드를 하여둔지는 꽤 오랜 시간이 지나서 리소스 업데이트를 하고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액션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로서 상당한 재미를 느끼며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통해서 첫 번째 전투를 진행하였습니다.

으읭!!?? 제 덱은 없었네요? ㅋㅋ 전투를 진행하게 되면 가운데 사진에 있는 시작버튼 부근에 제 덱이 펼쳐지고 포인트에 맞춰서 덱에 있는 미니(병사)를 뽑아서 상대방 미니와 전투를 하게 되고, 적진 한가운데 있는 적장을 토벌하면 승리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너무 강력크하게 중독되네요??? 이런 비슷한 덱 전략 게임을 알고 있던 터라 '중독성은 없겠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전투를 승리하게 되면 인장을 받게 됩니다.

인장을 받게 되면 그 인장으로 퀘스트를 오픈하게 되고 좀 더 많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오픈해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결국은 더 많은 인장을 얻어서 퀘스트 오픈을 해야지 자유도를 늘릴 수 있다고 보셔도 될 거 같습니다.

아직 플레이타임이 짧아서 아주 많은 정보를 다 오픈해드리지는 못하지만 제가 알고 있고 알게 된 최대한의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꿀팁도 풀어드리겠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얻은 첫 번째 영웅!!! '남작 리븐데어' 제가 얻은 영웅은 영웅티어에서 언데드 영역 1 티어입니다.

제 본진과 확장 진지에서 추가적으로 해골이 계속 생산되기 때문에 병력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당연하게도 게임을 유리하게 끌고 갈 수도 있죠!! 아주 쓸모 있게 잘 쓰고 있습니다~

영웅은 진영에 따라서 티어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 티어는 이렇습니다.

 

S급 : 렌드 블랙핸드, 남작 리븐데어, 티리온 폴드링

A급 : 마이에브, 늙은 거먹눈 멀록, 혈법사 탈로스, 들창코, 스니드

B급 : 제이나, 실바나스, 사령관 드라키사스, 그롬마쉬, 케른, 차를가

 

이렇게 됩니다 영웅은 초반에 꼭 주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영웅을 고르시길 바랄게요~

 

 

첫 PVP를 진행했습니다. 너무나도 당연하게도 제가 승리를 했습죠~ 근데 확실히 PVE와는 확연하게 시간도 오래 걸리고 어렵긴 하더라고요 거의... 영웅 빨로 이긴 거 같습니다.

근데 정말 PVP재미있습니다 ㅎㅎㅎㅎ 이모티콘으로 상대방을 놀리는 재미도 있으니깐 꼭!! PVP 하세요~ 두 번 하세요 ㅋㅋ

 

이후에 길드에 들어가게 되었고 길드에서 인사도 나누고 있습니다. 아직은 연합에서 뭘 하는지 특별한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은 못하고 있지만 조만간 확인하게 될 듯합니다. 푸하핫!

 

 

다음은 미니(병사)를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미니를 통해서 덱을 꾸미고 그 덱으로 상대방과 결투를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이 미니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제가 봤을 때는 영웅만큼 중요한 거 같아요 왜냐고요?? 전투에 직결되니깐요 ㅋㅋ 가장 좋은 건 코스트가 적으면서 강력한 애들이겠죠?? '싸고 좋은 놈...'

좀 더 플레이를 하고 다음 리뷰에서 미니의 티어표도 함께 올려볼까 합니다.

 

워크래프트 럼블 공략의 특징은 좋은 영웅으로 덱을 잘 꾸려서 전투에 참전해서 승리하자입니다.

영웅은 등급표를 올려드렸으니깐 그대로 확인하시면서 게임을 하시면 될 거 같고요. 

미니들은 저 코스트, 원거리, 공중, 탱커 이렇게 종류별로 잘 선택과 집중을 통해서 덱을 짜시면 될 거 같습니다.

 

P.S 오늘 다뤄본 럼블은 진짜 재미있고 스케일(스토리)이 조금 방대한 걸로 느껴집니다.

추가적으로 생기는 콘텐츠도 집중력 있게 확인하고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짧고 얇은 제 글을 이렇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구독을 하시면 앞으로도 수많은 모바일 게임의 리뷰와 공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
 
많은 공감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추운 날씨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