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쉬로얄 (Rush Royale)

by kclub 2023. 12. 12.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숏타입과 롱타임 모두 킬링이 가능한 더미형 디펜스게임입니다.
러쉬로얄의 회사(my.games)는 러시아 쪽에 지분이 50% 이상 보유 되어 있는 러시아지배 회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 일단 우리는 회사보고 게임 하는 것이 아니니 로딩화면부터 보겠습니다.

 

로딩 화면입니다 벌써 뭔가 캐릭터가 진지함 과는 거리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거 같네요 ㅋㅋ

하지만 막상 인게임으로 들어가게 되면 생각보다 완성도 있는 인터페이스와 pvp모드를 플레이 함에 있어서 재미를 줍니다.

인게임화면의 메인화면입니다. 이곳에서 여러 카테고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pvp, 협력모드를 통해서 레벨업을 하거나 유닛의 성장을 할수 있는 아이템을 얻거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초반에 지식백과를 들어가서 모두 확인을 하면  다양한 보석을 모을 수 있게 됩니다. 꼭 모두 확인하시는 걸 추천!!

러시로열은 나만의 덱을 완성하여 상대방과 겨루는 방식의 디펜스 게임이라서 다양한 덱이 존재합니다.

물론 노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등급과 다양한 스킬, 능력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성이 가장 좋게 덱을 꾸미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세력 축복도 꼭!! 체크해서 덱을 완성하세요!! ※

위 이미지는 pvp모드를 하였을 때 전투의 결과를 보여주는 창입니다.

저는 졌네요... ㅠㅠ 아쉽지만 다른 경기를 또 준비해야겠죠 

근데... 내가 이런 덱을 쓰기도 했던가??

전체적으로 단시간킬링용으로 좋지만 전투 중 종료를 하면 pvp대결이므로 패배로 설정이 되고 아쉬운 결과를 가지고 가게 됩니다 ㅎㅎㅎ 시간을 잘 활용해서 전투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은 새벽시간에 pvp를 하거나 협력모드를 할 때 잘 안 잡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뭐... 사용자 vs사용자인데 바보 같은 npc보다는 재미있으니 그 정도는 커버가 되는 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내가 유리할 때 이모티콘으로 상대방을 농락할 수도 있으니 그것 또한 꾸르잼!!

댓글